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신민아 이제훈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주인공 신민아와 이제훈


전작이었던 도깨비가 너무 잘되서

그만큼 따라갈 수 있을까 싶기는 한데

스틸컷만 봐도 기대되는 드라마다.



시그널 박해영 경위 이후 다시 안방 극장을

사로잡을지 기대되는 이제훈과

1년여만에 다시 드라마에 복귀한 신민아



내일 그대와는 아주 기대되는 드라마다.

두사람의 케미도 엄청 잘 맞을듯



내일 그대와는

도깨비 후속으로

2월 3일 8시 첫방송된다.



스틸컷 속의 두 사람은 뭐

완벽하다



신민아는 전혀 늙지 않는듯!

뭐 이제 30대 중반에 접어들고 있으니

늙지 않는게 당연한걸까? 



미소가 특히 아름답다는!



완전 잘어울린다.

바지랑 흰티만 입는게 이렇게

잘 어울리는 배우가 또 있을까 싶다.



눈 보소!!! 

뭐 뭘 입어도 훌륭하지만.. ㅋ 



드라마야 뭐 아직 시작도 안했으니

재밌다 재미없다 이야기할건 없고

평소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니

보지 않을 이유는 없다. 

그냥 무조건 봐야지



특히.. 신민아가 나오니까.. ㅋㅋ



가장 매력적인 얼굴을 가진 배우가 아닐까

싶다는!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렇다. 



술취한 모습도 아름답다는!

포차 장면이 나오는 부분은 무조건

챙겨봐야할 듯 하다는 ㅋㅋㅋ


소주 모델이시니

술도 엄청 맛나게 마실듯 ㅋㅋㅋ



어휴

이번 드라마에서 왠지 매력이 더 터질거 같다.

이거 뭐 사진만 봐도 빠져드는 드라마다.

아니 신민아인가.. ㅋ 



행복해 보이네 ㅋㅋ



훌륭하다 훌륭해

신민아뿐만 아니라 이제훈도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해서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 내일 그대와이다. 



대본 리딩 현장

어찌 웃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ㅋㅋ


금토드라마는 이제 이거다!

8시는 내일 그대와와 함께!


+ Recent posts